Name | Type | Description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analysisOptions |
Object |
분석 옵션. Analysis options.
|
Example:
// 샌드캐슬 예제 'DiTAP - Limitation Altitude' 참조
const viewer = new Ditap.DitapViewer("ditapContainer");
// 1. 지정된 영역 생성. (InteractionLimitationAltitude 통한 수정 불가.)
const positions = [
new Ditap.Cartesian3.fromDegrees(126.977384, 37.566130),
new Ditap.Cartesian3.fromDegrees(126.977288, 37.569107),
new Ditap.Cartesian3.fromDegrees(126.982652, 37.568639),
new Ditap.Cartesian3.fromDegrees(126.982534, 37.566156),
];
// osm 건물 추가
const osmBuildingsTileset = await Ditap.createOsmBuildingsAsync();
viewer.scene.primitives.add(osmBuildingsTileset);
// 건물 높이 계산 방법
// 1. 절대 고도가 있는 경우: 절대 고도
// 2. 건물 높이만 있는 경우: 건물 좌표의 터레인 높이 + 건물 높이
const analysisLimitationAltitude = new Ditap.AnalysisLimitationAltitude({
viewer: viewer,
latitude: "LAT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위도 속성명 (필수)
longitude: "LONG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경도 속성명 (필수)
absoluteAltitude: "ABSOLUTEALT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건물 절대고도 속성명 (absoluteAltitude 또는 buildingHeight 중 하나 필수)
buildingHeight: "ESTIMATEDHEIGHT", // 피처에 입력된 건물 높이 속성명 (absoluteAltitude 또는 buildingHeight 중 하나 필수)
positions: positions,
altitude: 100
});
Members
고도제한 분석 고도 값.
Altitude value for altitude analysis.
면 면적.
Area of polygon.
면 내부의 건물 피처들.
Buildings within the polygon.
고도제한을 초과하는 건물 수.
Number of buildings exceeding the altitude limit.
고도제한을 초과하는 건물 피처들.
Buildings exceeding the altitude limit.
readonly pointEntities : Array.<Entity>
면 생성으로 얻은 포인트 엔티티 배열.
Array of point entities obtained by polygon creation.
readonly polygonPrimitive : Primitive
면 생성으로 얻은 polygon primitive.
polygon primitive obtained by polygon creation.
readonly polylineEntity : Entity
면 생성으로 얻은 polyline Entity.
Polyline Entity obtained by polygon creation.
readonly positions : Array.<Cartesian3>
면 생성 할 Cartesian 배열.
Cartesian array for create PolygonEntity.
tileset : Primitive
고도 분석할 타일셋.
Tileset for altitude analysis.
총 건물 수.
Total number of buildings.
viewer : DitapViewer
사용할 Ditap Viewer 인스턴스.
The DitapViewer instance to use.
Methods
고도제한 분석 후 엔티티 생성.
Create entities after analyzing altitude limitation.
인스턴스 파괴.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경우 호출.
Destroys the instance. Should be called if permanently removing the instance from layou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