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ractionPointEntity

점 엔티티 생성을 위한 사용자 입력(마우스/키보드) 클래스.
User input class for creating point entities using mouse/keyboard input.

new Ditap.InteractionPointEntity(pointOption)

Name Type Description
pointOption object 다음과 같은 속성을 가진 객체.
Object with the following properties:
Name Type Description
addCallback function optional 점을 생성할 때 실행되는 콜백 함수.
Callback function executed when creating a point
PointEntity PointEntity optional 점 엔티티 표시 클래스.
Point entity display class.
Example:
// 샌드캐슬 예제 'DiTAP - Point Entity' 참조

const viewer = new Ditap.DitapViewer("ditapContainer");

const pointEntity = new Ditap.PointEntity(viewer);

// InteractionPointEntity on/off 실행 시 PointEntity 초기화 필수
// PointEntity 초기화 방법
// 1. InteractionPointEntity 생성 후, PointEntity, callback 함수 대입
const interactionPointEntity = new Ditap.InteractionPointEntity();
interactionPointEntity.pointEntity = pointEntity;
interactionPointEntity.addCallback = () => {};

// 2. InteractionPointEntity 생성 시, pointOption 지정
const pointOption = {
   pointEntity : pointEntity,
   addCallback: () => {}
}
const interactionPointEntity = new Ditap.InteractionPointEntity(InteractionPointEntity);

Members

addCallback : function

점을 생성할 때 실행되는 콜백 함수.
Callback function executed when creating a point

readonly isOn : boolean

핸들러 비/활성화.
Handler enabled or disabled.

pointEntity : PointEntity

점 엔티티 표시 클래스.
Point entity display class.

Methods

abort()

생성 중 중단.
Interrupt during creation.

createMobileEvent()

모바일 전용 이벤트 추가.
Add mobile-specific event.

destroy()

객체의 리소스 파괴.
Destroy resources held by this object.

off()

점 엔티티 생성 핸들러 종료. (PointEntity 초기화 필수.)
End point entity creation handler. (PointEntity initialization is required.)

on()

점 엔티티 생성 핸들러 실행. (PointEntity 초기화 필수.)
Execute point entity creation handler. (PointEntity initialization is required.)

removeMobileEvent()

모바일 전용 이벤트 제거.
Remove mobile-specific even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