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ractionLimitationAltitude

고도 제한 분석을 위한 사용자 입력(마우스/키보드) 클래스.
User input class for creating polygon entities using mouse/keyboard input.
이 객체는 일반적으로 직접 인스턴스화되지 않습니다. PopupAnalysisLimitationAltitude 사용을 권장합니다.

new Ditap.InteractionLimitationAltitude(analysisLimitationAltitude)

Name Type Description
analysisLimitationAltitude AnalysisLimitationAltitude 고도 제한 분석 클래스.
AnalysisLimitationAltitude class.
Example:
// 샌드캐슬 예제 'DiTAP - Limitation Altitude' 참조

// InteractionLimitationAltitude 단독 실행 불가 popupAnalysisLimitationAltitude 통해 실행
const viewer = new Ditap.DitapViewer("ditapContainer");

// osm 건물 추가
const osmBuildingsTileset = await Ditap.createOsmBuildingsAsync();
viewer.scene.primitives.add(osmBuildingsTileset);

const options = {
   latitude: "LAT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위도 속성명 (필수)
   longitude: "LONG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경도 속성명 (필수)
   absoluteAltitude: "ABSOLUTEALTITUDE", // 피처에 입력된 건물 절대고도 속성명 (absoluteAltitude 또는 buildingHeight 중 하나 필수)
   buildingHeight: "ESTIMATEDHEIGHT", // 피처에 입력된 건물 높이 속성명 (absoluteAltitude 또는 buildingHeight 중 하나 필수)
};

// PopupAnalysisLimitationAltitude 인스턴스 생성
const popup = new Ditap.PopupAnalysisLimitationAltitude(viewer, options);

// PopupAnalysisLimitationAltitude 팝업 실행
popup.open();

Members

analysisLimitationAltitude : AnalysisLimitationAltitude

면 엔티티 표시 클래스.
Polygon entity display class.

readonly isOn

핸들러 비/활성화.
Handler enabled or disabled.

Methods

abort()

생성 중 중단.
Interrupt during measurement.

destroy()

객체의 리소스 파괴.
Destroy resources held by this object.

off()

면 생성 핸들러 종료. (AnalysisLimitationAltitude 초기화 필수.)
End polygon measurement handler. (AnalysisLimitationAltitude initialization is required.)

on()

면 생성 핸들러 실행. (AnalysisLimitationAltitude 초기화 필수.)
Execute polygon entity creation handler. (AnalysisLimitationAltitude initialization is required.)